본문 바로가기

따스한 한끼집밥

아침 핫케잌 빵굽는 냄새로 시작하다~

반응형
SMALL


빵이 구워지는 냄새는 언제나 진리다~~ㅎ

부시시한 얼굴로 아침에 눈을 뜨면
물 한잔을 마시고 뒤로돌아 냉장고로 직행한다~
냉장고 탐색중~~~ㅎㅎ
나에 레이더망에 딱~~~~들어온것은
또띠아와 생야채와 미리 삶아두었던 계란
그리고 미리 반죽해두었던
찰진 핫케잌반죽이었다~~

또띠아와 치즈. 햄. 삶은계란을 이쁘게 썰어서 생야채에 치킨너겟과 용가리치킨을 빠르고 맛나게 구워서 또띠아 샌드위를 완성해서
울신랑 아침식사로 후다닥~~

우리 애들과 나는 찰진 핫케잌반죽으로
맛있고 노릇노릇한 핫케익을
브런치겸 간단하지만 든든하게먹었다~~


핫케익반죽을 미리 해서 냉장고에 랩을 덥어서 숙성시겼다가 다음날  구워먹으면 반죽이 찰지면서 더 맛있게 잘구워지고 숙성이 되어서인지
향도 더 진하고 맛있는것같다~

잘 구워진 핫케익에 달다구리한 커피믹스
한잔이면 멋스러운 아침식사가 완성된다~~

그위에 견과류나 꿀.  시럽. 과일.  샐러드를
함께 곁들여주면 맛도 영양도 최고!!!


아침에 마시는 한잔에 믹스커피는
눈과 몸을 깨워주는 명약이다~~~ㅋㅋㅋ

아침을 늘 적게라도 밥을 먹고 시작했는데
가끔은 이렇게 샌드위치나 빵으로 시작하는것도 나쁘지는 않다는 생각이 든다~

재료만 준비되어있으면 만들고 굽는것은
후다닥~~~간단하다~ㅎ

오늘 하루도 맛있는 아침으로 시작
감사합니다!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