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힐링

파도소리와 함께 시원한 아이스커피!!

반응형
SMALL


파도리 해수욕장!


충남 태안에 있는 파도리 해수욕장!

파도소리가 정말 철썩 철썩~


파도리 해수욕장 이름처럼 파도소리가
귓가를 울려대는것 같다


태안에 작은마을 한참을 차를 타고
들어가서 만났던 파도리 해수욕장과
아담하고 멋스럽고 깔끔한 카페!


울 신랑이 가족과 함께 가보고 싶어 찿아놓았다는 카페~


아담하면서도 깔끔하고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하고 철썩이는
파도소리가 시원하게 와닿았다~~

카페에 들어서면 바닷가가 보이는 전면을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시원스럽게
시야가 확~~~~트여서인지  그냥 좋았다~


카페 2층을 올라가니 살짝 하와이~~ㅋㅋ


시원한 개방감과 끝이 보이지않는 바다가 우리를 반겨주었다~

날씨가 너무 좋고 파도소리도 가까이에서 들으니 꼭 강원도 바닷가를 놀러와있는
착각이 들었을만큼 좋았다~


사람들도  북적이지않고 깨끗하고 바닷가 특유에 냄새도 나지않고~


음료를 마시고 해변가를 걸어봤다~~

바닷물도 깨끗하고 고운모래와
자갈이 깔려있어 깨끗하다~


주변이 시끄럽지않고 한적해서 바다가 보고싶을때 또 오고싶은 곳이다~


파도가 철썩이는 바닷가

파도리 해수욕장 !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