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힐링

한폭에 그림 구름이 멋진 서산 바닷가~

반응형
SMALL


너~~~~무 멋지고 너~~~무 이뻐서!

나에 반쪽과 힐링도 할겸 콧바람도 쐴겸
차를 타고 무작정 출발~
서산에 있는 바닷가 마을인것같다~

조금 떨어진 주변 인근에는 캠핑카와 텐트들이 즐비하게 늘어서있고 다들 즐거운 모습이다~

우린 번잡한 그곳을 지나서 조금 더 들어가니
바다가 한눈에 들어오고 앉을수있게
벤치가 몇군데 있는 한적한 마을이었다~

사람들도 없고 갈매기들만이 쉼없이 바쁘게 날아다니는곳이었다~

바닷물이 조금씩 들어오는 중인것같다~

바다와 하늘이 주변이 너무 예쁘고 멋져서
한동안 벤치에 앉아서 멍때리고 바라봤다~



어쩜
하늘과 구름과 바다가 맞닿아 있는것처럼
멋진 풍경에 넋을 잃었다~
바닷물도 너~~무 깨끗하고 하늘도 맑고 구름도 멋지게 한 폭에 그림처럼 펼쳐진 모습에
그저 바라만봐도 좋았다~

저 멀리 또 다른 섬들이 여러개가 보이고
물이 빠진틈에 조개를 캐는 분들도 드문드문
보이고 바람이 불긴했지만 날씨도 너무 좋았다

멋진 하늘과 구름과 바다를 사진으로 담아봤다~
때론 가끔 무작정 떠나는 나들이가
멋진 추억을 남겨주기도 한다~~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