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요렇게 물밖으로 나온 거북이~

반응형
SMALL

작은 바윗돌 위에 장수를 의미하는
거북이가 일광욕을 즐기기 위해서 물밖으로
올라와있었다~

내가 행운이 좋은건지
이렇게 이쁜 거북이를 가까이에서
볼수있다는것이 너무 좋았다~

바로 앞에서 행운과 장수를 상징하는
거북이를 볼수있다는것이
가까이에 앉아서 보고있는데도 거북이는
피하지도 물숙으로 들어가지도 않고
아주 여유있게 일광욕을 즐기고 있었다~ㅎ

아~~~~
이제 들어가려보다
너무 쳐다보았나~ㅎㅎ
쑥쓰러웠던걸까?ㅋㅋ
아님 일광욕을 즐길만큼 즐긴걸까?
움직이는 모습이 이제 곧 물속으로 사라져버리려
준비자세를 갖추는것같았다~ㅎ

귀요미!!

이제 그만 쳐다봐야겠당~

고마웠어 거북아!

나에 눈에 보여줘서 고맙고 감사해!
올해도 잘부탁해 많이 도와줘~

너에 좋은 기운받아서 올해도 열심히
감사하는 마음으로 노력하고 살아갈께~

반응형